8주차 후기입니다

작성자
yy
작성일
2022-07-15 17:55
조회
4966
저는 8주차 넘어서야 임신테스트기로 알게되었어요
생리를 10일가까이 건너뛴적도 있어서 다음날이면 하겠지 하고 그렇게 지나왔어요
임테기 두번이나 두줄 확인하고 혹여나 아닌가 싶어 산부인과 다녀왔습니다
아기 심장소리도 들리고 너무너무 당황했어요
원치않은 임신이여서 낙태를 해야되는 상황인데
심장소리 듣는순간 모성애가 생겼는지 갑자기 키우고 싶은생각도 들더군요
하지만 지금은 조건이 여의치가 않아서 마음 굳게 먹고 낙태를 결정했습니다

1일차 큰약 복용하고 계속 속이 뒤집히고 토하고 원래 입덧은 없었는데
2일차 큰약 먹고나서도 계속 구토가 올라와 너무 힘들었어요
이틀동안 아무것도 먹지 못하고 물과 커피로 버텨왔어요
3일차에는 미리 구토억제제랑 이지엔6를 먹고 작은약을 4알 혀밑에 뒀는데
잘 녹지는 않았고 가루로 으스러지는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30분 지나서 약을 꿀덕삼키고 허리가 조금 저리는 느낌과
배가 살짝 아프긴했는데 정말 생각보다 안아팠어요

2시간 지나서 뭐 먹으려고 남친이 이온음료 사러간사이
갑자기 복통이 심하게 오더니 울컥 하면서 나오는느낌이들어
화장실에 갔는데 하얀덩어리랑 빨간핏덩이가 나왔어요
피도 많이 확 쏟아져서 깜짝 놀랐어요
그렇게 몇번의 배출이 있고 너무 허기가 져서 따끈한 미역국에 밥한그릇 먹고나서
속이 많이 편해지고 피는 점점 줄어들게 나오긴하는데 약간의 생리통 있는거같아요
남자친구가 옆에 있어줘서 정말 고마웠어요
누가 옆에 있는거 정말정말 추천드려요

상담샘도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처음 경험하는거라 겁이 많이 났었는데
물어보는 즉각 답장주시고
무엇보다 병원에 가지않고 집에서 편하게 해결할수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며칠후에 몸이 괜찮아지면 산부인과 확인해보려 합니다
모두 좋은결과 보시기 바래요
전체 1,03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037
감사했어요
sun | 2026.04.27 | 추천 0 | 조회 279
sun 2026.04.27 0 279
1036
후기
ㅈㅈ | 2026.03.29 | 추천 0 | 조회 355
ㅈㅈ 2026.03.29 0 355
1035
후기글
ㅇㅅㅇ | 2026.03.10 | 추천 0 | 조회 434
ㅇㅅㅇ 2026.03.10 0 434
1034
감사했습니다
소리 | 2026.02.05 | 추천 0 | 조회 546
소리 2026.02.05 0 546
1033
성공
* | 2026.01.22 | 추천 0 | 조회 544
* 2026.01.22 0 544
1032
후기
익명 | 2026.01.19 | 추천 0 | 조회 559
익명 2026.01.19 0 559
1031
9주후기
ㅇㅅㅎ | 2026.01.15 | 추천 0 | 조회 564
ㅇㅅㅎ 2026.01.15 0 564
1030
후기 남겨요
ㅇㄹ | 2026.01.05 | 추천 0 | 조회 564
ㅇㄹ 2026.01.05 0 564
1029
도움되길 바랍니다
| 2025.12.28 | 추천 0 | 조회 576
2025.12.28 0 576
1028
6주후기
ㄱㅈㅎ07 | 2025.12.22 | 추천 0 | 조회 617
ㄱㅈㅎ07 2025.12.22 0 617
글쓰기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