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에 먹었습니다

작성자
쯔위
작성일
2022-07-19 20:47
조회
5066
생리주기가 되었는데도 안해서 임테기 해봤는데 희미한 두줄 떴어요
구글에서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여기가 믿음있어 보여서 상담받고
택배는 이틀후에 받았어요
아기집 확인후 복용하라는 지침대로 주말에 산부인과에서
5주에서 6주가 되어간다고 확인하고 아기집도 확인했어요

첫날에 큰약 1알 12시에 먹고 바로 자고
다음날에 같은시간에 작은약 4알 녹이다가 30분지나서 물로 삼켰어요
진통제 미리 먹어서 그런가 통증은 그렇게 심하게 느껴지지 않아서
잘되는지 의심이가고 많이 걱정했는데
5시간후쯤 하얀 막 같은거랑 핏덩어리가 나왔어요
깜짝 놀라서 사진보내어 확인해보니 배출이 되었다네요

후기에보면 죽을만큼 아프다고 하길래 조금은 무서웠는데
저는 심한 통증은아니고 콕콕 찌르는 듯한 생리통 느낌이라 할가 그정도 였어요

병원에 가지않고 이런 방법으로 낙태를 할수있다는게 참 신기하네요
아무튼 약물효과는 잘 맞은것 같아요

고민하시는분들은 그냥 병원에서 하세요ㅋㅋ
믿는자에게는 복이 오는법임ㅎㅎ

아무쪼록 친절한 상담 감사해요
좋은일 하시는거에요
복 많이 받으세요
전체 1,03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037
감사했어요
sun | 2026.04.27 | 추천 0 | 조회 270
sun 2026.04.27 0 270
1036
후기
ㅈㅈ | 2026.03.29 | 추천 0 | 조회 353
ㅈㅈ 2026.03.29 0 353
1035
후기글
ㅇㅅㅇ | 2026.03.10 | 추천 0 | 조회 428
ㅇㅅㅇ 2026.03.10 0 428
1034
감사했습니다
소리 | 2026.02.05 | 추천 0 | 조회 545
소리 2026.02.05 0 545
1033
성공
* | 2026.01.22 | 추천 0 | 조회 541
* 2026.01.22 0 541
1032
후기
익명 | 2026.01.19 | 추천 0 | 조회 557
익명 2026.01.19 0 557
1031
9주후기
ㅇㅅㅎ | 2026.01.15 | 추천 0 | 조회 562
ㅇㅅㅎ 2026.01.15 0 562
1030
후기 남겨요
ㅇㄹ | 2026.01.05 | 추천 0 | 조회 563
ㅇㄹ 2026.01.05 0 563
1029
도움되길 바랍니다
| 2025.12.28 | 추천 0 | 조회 573
2025.12.28 0 573
1028
6주후기
ㄱㅈㅎ07 | 2025.12.22 | 추천 0 | 조회 615
ㄱㅈㅎ07 2025.12.22 0 615
글쓰기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