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작성자
*
작성일
2026-01-22 13:34
조회
542
전 피임을 했는데도 임신됬어요ㅜ
주변에 약을 먹어본 친구들이 있기에 약에대해서는 알고 있었어요
약은 두번만 먹으면 되는데 첫번째는 아무렇지 않아요
두번째만 잘 버텨주면 됩니다 2-3시간정도는 많이 아픕니다 각오하셔야 해요
그리고 심한통증도 체질에따라 다르다고 하는데
전 2시간만에 통증도 사라지고 아기집도 배출됬어요
두려워서 망설이다 시간만 지체하지말고 빨리 약먹고 해결하는게 정답이라고 생각해요
전체 1,03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037
감사했어요
sun | 2026.04.27 | 추천 0 | 조회 270
sun 2026.04.27 0 270
1036
후기
ㅈㅈ | 2026.03.29 | 추천 0 | 조회 353
ㅈㅈ 2026.03.29 0 353
1035
후기글
ㅇㅅㅇ | 2026.03.10 | 추천 0 | 조회 429
ㅇㅅㅇ 2026.03.10 0 429
1034
감사했습니다
소리 | 2026.02.05 | 추천 0 | 조회 545
소리 2026.02.05 0 545
1033
성공
* | 2026.01.22 | 추천 0 | 조회 542
* 2026.01.22 0 542
1032
후기
익명 | 2026.01.19 | 추천 0 | 조회 557
익명 2026.01.19 0 557
1031
9주후기
ㅇㅅㅎ | 2026.01.15 | 추천 0 | 조회 562
ㅇㅅㅎ 2026.01.15 0 562
1030
후기 남겨요
ㅇㄹ | 2026.01.05 | 추천 0 | 조회 563
ㅇㄹ 2026.01.05 0 563
1029
도움되길 바랍니다
| 2025.12.28 | 추천 0 | 조회 573
2025.12.28 0 573
1028
6주후기
ㄱㅈㅎ07 | 2025.12.22 | 추천 0 | 조회 615
ㄱㅈㅎ07 2025.12.22 0 615
글쓰기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