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글

작성자
ㅇㅅㅇ
작성일
2026-03-10 18:19
조회
429
임테기 확인했고 초음파는 민망해서 하지 않았어요 ㅜ
약받고 바로 복용시작했습니다 여기서 주의할건 다른약 복용중이면 중단해야한다고 하네요
두번째 약먹고 유산진행됩니다 30분후부터 통증이 시작되고 그후로 몸이 춥더니 출혈이 바로 시작됬어요
큰볼일 마려운건지 배가아픈건지 아무튼 약효가 나타날때는 힘들어요 하지만 유산하는거라 이정도는 감수해야할겁니다 ㅜ 그렇게 화장실을 들락날락하다 갑자기 핏덩어리들이 후두둑 떨어지고 아기집같은 흰색덩어리도 봤습니다 배출후에 통증은 없어졌어요 신기하게 입맛도 바로 돌아왔구요
약효가 좋아서 너무 다행입니다 상담사님께 감사인사드려요 ㅜ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전체 1,03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037
감사했어요
sun | 2026.04.27 | 추천 0 | 조회 270
sun 2026.04.27 0 270
1036
후기
ㅈㅈ | 2026.03.29 | 추천 0 | 조회 353
ㅈㅈ 2026.03.29 0 353
1035
후기글
ㅇㅅㅇ | 2026.03.10 | 추천 0 | 조회 429
ㅇㅅㅇ 2026.03.10 0 429
1034
감사했습니다
소리 | 2026.02.05 | 추천 0 | 조회 545
소리 2026.02.05 0 545
1033
성공
* | 2026.01.22 | 추천 0 | 조회 541
* 2026.01.22 0 541
1032
후기
익명 | 2026.01.19 | 추천 0 | 조회 557
익명 2026.01.19 0 557
1031
9주후기
ㅇㅅㅎ | 2026.01.15 | 추천 0 | 조회 562
ㅇㅅㅎ 2026.01.15 0 562
1030
후기 남겨요
ㅇㄹ | 2026.01.05 | 추천 0 | 조회 563
ㅇㄹ 2026.01.05 0 563
1029
도움되길 바랍니다
| 2025.12.28 | 추천 0 | 조회 573
2025.12.28 0 573
1028
6주후기
ㄱㅈㅎ07 | 2025.12.22 | 추천 0 | 조회 615
ㄱㅈㅎ07 2025.12.22 0 615
글쓰기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