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입니다

작성자
CK
작성일
2024-09-11 17:51
조회
3121
병원에서 5주1일로 확인하고 약 구매했어요
지인 소개로 여기 알게됬고 믿고 구매했습니다
2일간 복용이고 첫 날엔 별다른 반응없었어요
원래 입덧이 심해 입덧약 같이 복용했습니다
둘째날 녹이는 과정이 조금 힘들었습니다
약맛이 조금 역하기도 하고 입덧 때문인지 계소 토가 올라와 겨우 참았습니다
먹자마자 아랫배가 슬슬 아파왔고 점점 강도가 높아졌어요
진통제 추가로 복용하고 핫팩도 준비해둬서 잘 견뎌냈어요
1시간 가량 진통이 있다가 사라지고 배탈이 났는지 설사를 하면서 뭔가 나오는 느낌 들었습니다
그후로 피도 많이나고 덩어리도 여러번 배출됬어요
어제 2일차 복용하고 많이 배출해서 그런가 오늘은 피가 거의없고 생리통같은 통증이 조금있어요
며칠간 몸 추스리고 다시 찾아올게요
전체 1,03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947
추천합니다
ㅇㅈ | 2025.02.12 | 추천 0 | 조회 2623
ㅇㅈ 2025.02.12 0 2623
946
6주 5일 후기
Udone | 2025.02.04 | 추천 0 | 조회 2791
Udone 2025.02.04 0 2791
945
10주에 복용했습니다
ㅜㅜ | 2025.02.02 | 추천 0 | 조회 2733
ㅜㅜ 2025.02.02 0 2733
944
미프진복용후기
비밀 | 2025.01.27 | 추천 0 | 조회 2771
비밀 2025.01.27 0 2771
943
7주 복용
ㅇㅈ | 2025.01.22 | 추천 0 | 조회 2720
ㅇㅈ 2025.01.22 0 2720
942
후기올립니다
희망 | 2025.01.18 | 추천 0 | 조회 2664
희망 2025.01.18 0 2664
941
후기
1234 | 2025.01.17 | 추천 0 | 조회 2855
1234 2025.01.17 0 2855
940
미안해 다음에 만나자
ㅇㅈ | 2025.01.14 | 추천 0 | 조회 2738
ㅇㅈ 2025.01.14 0 2738
939
맘아픈후기
--- | 2025.01.09 | 추천 0 | 조회 2920
--- 2025.01.09 0 2920
938
6~7주 복용
세번째 | 2025.01.04 | 추천 0 | 조회 3078
세번째 2025.01.04 0 3078
글쓰기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