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작성자
ㅇㅁㅇㅇ
작성일
2024-09-09 10:10
조회
3722
생리가 계속늦어지길레 산부인과 방문했어요
5주 좀 넘었고 아기집이 작게 보인다고 하네요ㅜ
첫째가 이제 두살인데... 지금 이상황에서 다시 아기를 갖고 싶지 않았어요
고민하다 약을 주문했고 5일만에 받았습니다
출산해본 경험이 있어서인지 엄청 아프지는 안아요
2-3시간후에 아기집이 나왔고 그후로 통증 줄어듭니다
아무튼 약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여러분 유산후 건강 잘 챙기세요
출산이든 유산이든 여성몸에는 엄청큰 무리가 될겁니다ㅜㅜ
전체 1,03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907
감사합니다
ㅇㅁㅇㅇ | 2024.09.09 | 추천 0 | 조회 3722
ㅇㅁㅇㅇ 2024.09.09 0 3722
906
후기
u | 2024.09.04 | 추천 0 | 조회 3155
u 2024.09.04 0 3155
905
큰 도움이 됩니다
레알 | 2024.08.30 | 추천 0 | 조회 3292
레알 2024.08.30 0 3292
904
효과확실합니다
모모 | 2024.08.26 | 추천 0 | 조회 3216
모모 2024.08.26 0 3216
903
후기
어피치 | 2024.08.23 | 추천 0 | 조회 3170
어피치 2024.08.23 0 3170
902
12주 복용
ㅇㅇ | 2024.08.21 | 추천 0 | 조회 3304
ㅇㅇ 2024.08.21 0 3304
901
후기입니다
ㅂㅅㅎ | 2024.08.17 | 추천 0 | 조회 3124
ㅂㅅㅎ 2024.08.17 0 3124
900
후기글
11 | 2024.08.14 | 추천 0 | 조회 3205
11 2024.08.14 0 3205
899
8~9주 복용
후기 | 2024.08.08 | 추천 0 | 조회 3136
후기 2024.08.08 0 3136
898
안녕하세요
ee | 2024.08.04 | 추천 0 | 조회 3125
ee 2024.08.04 0 3125
글쓰기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