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입니다

작성자
작성일
2024-07-10 18:13
조회
3086
첫날엔 별 반응 없었음
다음날 4알 먹고 그냥 피만 나오고 덩어리는 못본것 같아서 너무 불안했는데
먹은지 거의 20시간만에 드디여 큰 덩어리가 배출됬어요
후기에는 먹자마자 배출했다던데
저는 늦게 진행된 케이스인것 같아요
상담사님 믿고 기다려보니 진행이 되네요
어제 2일차 먹고 통증이 없었는데
오늘 덩어리 배출될때 심한 통증이 있었어요
무튼 진행되어서 다행이네요
오늘은 덩어리가 여러번 배출된것 같아요
지금은 생리통처럼 아픈정도입니다
무조건 상담사님이 하란대로만 하면되네요
진행중이라고 하니 더 지켜볼게요
전체 1,03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897
10주후기
| 2024.07.31 | 추천 0 | 조회 3232
2024.07.31 0 3232
896
후기
6주 | 2024.07.27 | 추천 0 | 조회 3197
6주 2024.07.27 0 3197
895
6~7주후기
안뇽 | 2024.07.25 | 추천 0 | 조회 3337
안뇽 2024.07.25 0 3337
894
간단후기
ㅇㅈ | 2024.07.21 | 추천 0 | 조회 3170
ㅇㅈ 2024.07.21 0 3170
893
복용후기
익명 | 2024.07.18 | 추천 0 | 조회 3145
익명 2024.07.18 0 3145
892
7~8주 복용
jk | 2024.07.13 | 추천 0 | 조회 3082
jk 2024.07.13 0 3082
891
후기입니다
| 2024.07.10 | 추천 0 | 조회 3086
2024.07.10 0 3086
890
감사합니다
리뷰 | 2024.07.07 | 추천 0 | 조회 3166
리뷰 2024.07.07 0 3166
889
6주4일 복용
미안 | 2024.07.02 | 추천 0 | 조회 3131
미안 2024.07.02 0 3131
888
후기
두번째 복용 | 2024.06.29 | 추천 0 | 조회 3199
두번째 복용 2024.06.29 0 3199
글쓰기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