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작성자
작성일
2024-05-08 00:59
조회
3444
덕분에 잘 유산된것 같아요
오늘 복용한지 일주일째 되고 산부인과 다녀왔습니다
자연유산된것 같다고 진단 받았고
잔여물이 조금 남아있는건 출혈로 배출될수있다고 지켜보자고 했어요
처음이라 의심도 되고 불안했지만 지푸라기라도 잡는심정으로 구매해서 먹었는데 정말 유산이 되었네요
의심해서 미안합니다
병원확인까지 마치고나니 이제서야 안심이 되고 믿을수 있게 됐네요
여기는 찐 미프진입니다
구매후에도 복용하는기간내에도 언제든지 상담 받을수가 있어서 좋았어요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전체 1,03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877
후기
ㅎㄹ | 2024.05.23 | 추천 0 | 조회 3391
ㅎㄹ 2024.05.23 0 3391
876
너무너무 ㄱㅅ요
ㄱㅅ요 | 2024.05.21 | 추천 0 | 조회 3346
ㄱㅅ요 2024.05.21 0 3346
875
방금 마쳤습니다
end | 2024.05.18 | 추천 0 | 조회 3378
end 2024.05.18 0 3378
874
6~7주후기
ㅇㅁ | 2024.05.16 | 추천 0 | 조회 3366
ㅇㅁ 2024.05.16 0 3366
873
정말감사했어요
익명 | 2024.05.14 | 추천 0 | 조회 3337
익명 2024.05.14 0 3337
872
후기글
비밀 | 2024.05.10 | 추천 0 | 조회 3451
비밀 2024.05.10 0 3451
871
후기
| 2024.05.08 | 추천 0 | 조회 3444
2024.05.08 0 3444
870
복용후기
추천합니다 | 2024.05.03 | 추천 0 | 조회 3511
추천합니다 2024.05.03 0 3511
869
2세트 복용
울산인 | 2024.04.29 | 추천 0 | 조회 3466
울산인 2024.04.29 0 3466
868
세번째 복용
ㅇㅇ | 2024.04.28 | 추천 0 | 조회 3609
ㅇㅇ 2024.04.28 0 3609
글쓰기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