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올려요

작성자
ㅇㅎㅈㅇㅇ
작성일
2025-11-28 14:25
조회
670
피검사와 테스트기로 임신인걸 알았습니다 약을받고 아기집확인후 복용시작했어요 4알 양볼에 넣었는데 잘 녹지않아요 30분만 녹이면 된다고해서 30분후에 그냥 삼켰어요 한시간후부터 소량으로 출혈이 시작됬는데 덩어리는 보지 못했고 피는 엄청많이 나왔어요 그리고 임신증상이 사라졌어요
3주지난후 임테기는 한줄인데 2주전부터 유즙이 나오길래 문의 해봤더니 유산후 호르몬영향으로 그럴수도 있다고하네요 시간이 지나면 증상도 사라진데요
힘든시기 잘 버틸수 있도록 큰도움주셔서 너무감사했습니다~
전체 1,03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027
고맙습니다
| 2025.12.19 | 추천 0 | 조회 621
2025.12.19 0 621
1026
후기
ㅎㅇ | 2025.12.13 | 추천 0 | 조회 661
ㅎㅇ 2025.12.13 0 661
1025
11주후기
ㅠㅠ | 2025.12.03 | 추천 0 | 조회 658
ㅠㅠ 2025.12.03 0 658
1024
후기올려요
ㅇㅎㅈㅇㅇ | 2025.11.28 | 추천 0 | 조회 670
ㅇㅎㅈㅇㅇ 2025.11.28 0 670
1023
간단후기
끝!!! | 2025.11.23 | 추천 0 | 조회 658
끝!!! 2025.11.23 0 658
1022
잘 해결되었어요
고맙습니다 | 2025.11.20 | 추천 0 | 조회 668
고맙습니다 2025.11.20 0 668
1021
후기
ㅈㅇㅎ | 2025.11.14 | 추천 0 | 조회 679
ㅈㅇㅎ 2025.11.14 0 679
1020
효과는 확실합니다
맘스 | 2025.11.09 | 추천 0 | 조회 694
맘스 2025.11.09 0 694
1019
늦은복용후기
ㅠㅠ | 2025.11.05 | 추천 0 | 조회 721
ㅠㅠ 2025.11.05 0 721
1018
11주차 후기입니다
성공 | 2025.11.01 | 추천 0 | 조회 734
성공 2025.11.01 0 734
글쓰기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