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4-02-20 08:18
조회
3832
7주 3일차쯤 되서 복용했습니다.
8주에 가까워지는데 연휴가 껴서 8주가 넘어갈까봐 걱정했었어요.
상담하시는 분이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잘 기다렸습니다.
첫날 먹는 약은 약간 배가 뭉친 느낌만 있었지만 둘째날 먹는 약이 너무 힘들었어요..
분필을 30분간 머금고 있는 느낌이라..
삼킬때도 힘들었네요..
입덧이 심해서 속에 거의 맨날 메스꺼웠는데 배출되고 나니까 한결 편해졌어요.
구매 망설이시는 분들 고민이 길수록 더 힘들기만 합니다..
여기는 믿고 구매할수 있는 곳이니까 너무 걱정마세요.
전체 1,03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847
9주 복용
ㄱㅅㄱㅅ | 2024.02.25 | 추천 0 | 조회 3909
ㄱㅅㄱㅅ 2024.02.25 0 3909
846
7주
익명 | 2024.02.20 | 추천 0 | 조회 3832
익명 2024.02.20 0 3832
845
7주복용
세번째 | 2024.02.18 | 추천 0 | 조회 4080
세번째 2024.02.18 0 4080
844
후기
sy | 2024.02.13 | 추천 0 | 조회 3916
sy 2024.02.13 0 3916
843
6~7주 복용
ㅇㅈ | 2024.02.08 | 추천 0 | 조회 3833
ㅇㅈ 2024.02.08 0 3833
842
찐후기
무기명 | 2024.02.05 | 추천 0 | 조회 4007
무기명 2024.02.05 0 4007
841
7주후기입니다
쌍둥이 | 2024.02.01 | 추천 0 | 조회 3879
쌍둥이 2024.02.01 0 3879
840
후기
qxt | 2024.01.28 | 추천 0 | 조회 3924
qxt 2024.01.28 0 3924
839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후기 | 2024.01.25 | 추천 0 | 조회 3864
후기 2024.01.25 0 3864
838
리뷰
5~6주 | 2024.01.20 | 추천 0 | 조회 4011
5~6주 2024.01.20 0 4011
글쓰기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