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테기 한줄 확인했습니다

작성자
안녕하세요
작성일
2023-12-29 16:53
조회
3920
복용한지 4주째 됩니다
방금전 임테기 한번 해봤더니 한줄 나오네요
이제 첫 생리를 기다리기만 하면 되네요
잘 된것 같아서 너무 감사드려요

2번째약 먹고 피가 너무 적게 나와서 많이 걱정했든데 이틀후에 갑자기 피가 많아지고 덩어리들도 여러번 나와서 그때 배출된것 같아요
저는 다른분 후기들처럼 먹는날 바로 진행된것이 아니라서 너무 불안했었어요
아마도 늦게 진행된 케이스인것 같아요
암튼 잘 돼서 이젠 마음이 놓이네요
전체 1,03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837
후기
모모모 | 2024.01.17 | 추천 0 | 조회 4075
모모모 2024.01.17 0 4075
836
후기
7주4일 | 2024.01.14 | 추천 0 | 조회 3905
7주4일 2024.01.14 0 3905
835
추천합니다
ㅇㅇ | 2024.01.10 | 추천 0 | 조회 3787
ㅇㅇ 2024.01.10 0 3787
834
6주2일후기
em | 2024.01.06 | 추천 0 | 조회 4044
em 2024.01.06 0 4044
833
후기
Coco | 2024.01.02 | 추천 0 | 조회 3841
Coco 2024.01.02 0 3841
832
임테기 한줄 확인했습니다
안녕하세요 | 2023.12.29 | 추천 0 | 조회 3920
안녕하세요 2023.12.29 0 3920
831
11주차복용
ㄱㅇㅇ | 2023.12.26 | 추천 0 | 조회 4111
ㄱㅇㅇ 2023.12.26 0 4111
830
고마운마음에 후기남깁니다
| 2023.12.24 | 추천 0 | 조회 3959
2023.12.24 0 3959
829
고민은 주수만 늘어날뿐입니다
9주후기 | 2023.12.21 | 추천 0 | 조회 3935
9주후기 2023.12.21 0 3935
828
몇글자적어요
사슴 | 2023.12.19 | 추천 0 | 조회 3863
사슴 2023.12.19 0 3863
글쓰기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