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입니다

작성자
EUR00
작성일
2023-05-10 11:55
조회
4323
임신5주차 부인과에서 아기집을 봤습니다.
자주 하지도 못하는데 남편이랑 오랜만에 했더니..

계획된 임심이 아니였던지라
어찌저찌
사이트 알아보고
약 받고
먹었습니다
1.첫쨋날 1알 먹는건 증상 전혀 없이 그냥 지나갔습니다.
2.둘쨋날
약 4알 혀밑에 30분동안 녹여먹은뒤
20분뒤에 생리통같이 아프다가 피가 조금씩 나오더라구여
온몸이 너무 춥고 힘들어서 진통제는 처방 못받은지라
3시간정도 자고 일어났더니 좀 괜찮아졌습니다.
3.셋쨋날 덩어리같은게 살짝 나오는 느낌이 들어 봤더니 ..대변과 같이 있어좀 그래서 사진은 못찍었습니다만 확인 했습니다..
4. 넷쨋날-피가 좀 안나오는거 같아
다섯쨋날 이후엔 일반생리대하고 있었는데..
밤에 자다가 몸에 꿀렁꿀렁? 하는 뭔가가 나와서 깜짝놀래 화장실 가서 보니 엄청난 덩어리가....아주 큰것이 나와 새벽에 피빨래 했습니다.

현재 8일차 피는 거의 나오지 않고 임신일때 가슴도 아팠는데 이제 아프지 않네요

한달후에 임테기 체크후 산부인과 가서 초음파 확인해봐야겠습니다.

이번에 제가 약먹고 고생한걸 본 남편이 미안하다고
본인이 피임수술 받겠다고 하네요..

상담도와주시고 약먹는거 도움 주신 ㅁ ㅣ프진 가이드님께
감사합니다.
전체 1,03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757
8~9주 후기
뿌뿌 | 2023.05.17 | 추천 0 | 조회 4316
뿌뿌 2023.05.17 0 4316
756
9주차 후기
갓생살기 | 2023.05.11 | 추천 0 | 조회 4389
갓생살기 2023.05.11 0 4389
755
후기입니다
EUR00 | 2023.05.10 | 추천 0 | 조회 4323
EUR00 2023.05.10 0 4323
754
사기아님
안알려줌 | 2023.05.04 | 추천 0 | 조회 4066
안알려줌 2023.05.04 0 4066
753
후기
@>@ | 2023.05.01 | 추천 0 | 조회 4095
@>@ 2023.05.01 0 4095
752
감사합니다
ㅍ엉어ㅠ엉 | 2023.04.26 | 추천 0 | 조회 4239
ㅍ엉어ㅠ엉 2023.04.26 0 4239
751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 2023.04.21 | 추천 0 | 조회 4214
감사합니다 2023.04.21 0 4214
750
후기입니다~
ㅈㅇ | 2023.04.17 | 추천 0 | 조회 4415
ㅈㅇ 2023.04.17 0 4415
749
정말 감사드립니다
익명 | 2023.04.15 | 추천 0 | 조회 4405
익명 2023.04.15 0 4405
748
후기요
비밀 | 2023.04.10 | 추천 0 | 조회 4537
비밀 2023.04.10 0 4537
글쓰기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