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입니다

작성자
엉엉
작성일
2025-07-25 16:40
조회
1166
여기서 전에샀었고 또 찾게 됬습니다 ㅠㅠ
며칠전부터 속이 되게 안좋았고 생리만큼은 아닌데 갈색피가 나왔습니다
병원에서는 5주차이고 아기집이 조그맣게 보인데요
부모님몰래 먹느라 많이 힘들었습니다 금식시간도 있구해서요
이번에도 성공해서 너무 다행입니다
진통제 핫팩 필요하니 꼭 챙기세요
전체 1,03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017
성공후기
고민끝 | 2025.10.28 | 추천 0 | 조회 804
고민끝 2025.10.28 0 804
1016
믿고사셔도될거같아요
ㅇㅈ | 2025.10.22 | 추천 0 | 조회 796
ㅇㅈ 2025.10.22 0 796
1015
정말 다행입니다
익명 | 2025.10.18 | 추천 0 | 조회 761
익명 2025.10.18 0 761
1014
구매후기
5주차 | 2025.10.14 | 추천 0 | 조회 762
5주차 2025.10.14 0 762
1013
6~7주복용후기
정품ㅇㅈ | 2025.10.12 | 추천 0 | 조회 801
정품ㅇㅈ 2025.10.12 0 801
1012
후기
비밀 | 2025.10.09 | 추천 0 | 조회 778
비밀 2025.10.09 0 778
1011
후기 남깁니다.
이해리 | 2025.10.04 | 추천 0 | 조회 783
이해리 2025.10.04 0 783
1010
감사합니다
ㅇㄱㅇ | 2025.09.30 | 추천 0 | 조회 814
ㅇㄱㅇ 2025.09.30 0 814
1009
6주 복용후기
keep | 2025.09.28 | 추천 0 | 조회 808
keep 2025.09.28 0 808
1008
정말 다행입니다...
휴~ | 2025.09.25 | 추천 0 | 조회 846
휴~ 2025.09.25 0 846
글쓰기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