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작성자
333
작성일
2025-07-01 16:07
조회
1513
약받고 첫날은 근무 했어요 그렇게 큰 반응은 없었구요 살짝 메스꺼움은 있어요
다음날 30분 혀밑에 녹이다가 물이랑 삼켰어요
삼킨후 바로 아랫배 아픈느낌이 들었고 속도 안좋았구요ㅜ
반시간후 검은피가 나오기 시작했고... 2시간쯤 지나 하얀물체 배출했습니다
강한통증은 시간이 지날수록 괜찮아지는데 2~3시간 정도는 많이 아팠던것 같아요
지금 일주일이 지났는데 출혈도 많이 줄었고 컨디션도 많이 좋아졌어요
정말 너무 감사해요 ~
전체 1,03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017
성공후기
고민끝 | 2025.10.28 | 추천 0 | 조회 804
고민끝 2025.10.28 0 804
1016
믿고사셔도될거같아요
ㅇㅈ | 2025.10.22 | 추천 0 | 조회 796
ㅇㅈ 2025.10.22 0 796
1015
정말 다행입니다
익명 | 2025.10.18 | 추천 0 | 조회 761
익명 2025.10.18 0 761
1014
구매후기
5주차 | 2025.10.14 | 추천 0 | 조회 762
5주차 2025.10.14 0 762
1013
6~7주복용후기
정품ㅇㅈ | 2025.10.12 | 추천 0 | 조회 801
정품ㅇㅈ 2025.10.12 0 801
1012
후기
비밀 | 2025.10.09 | 추천 0 | 조회 778
비밀 2025.10.09 0 778
1011
후기 남깁니다.
이해리 | 2025.10.04 | 추천 0 | 조회 783
이해리 2025.10.04 0 783
1010
감사합니다
ㅇㄱㅇ | 2025.09.30 | 추천 0 | 조회 814
ㅇㄱㅇ 2025.09.30 0 814
1009
6주 복용후기
keep | 2025.09.28 | 추천 0 | 조회 808
keep 2025.09.28 0 808
1008
정말 다행입니다...
휴~ | 2025.09.25 | 추천 0 | 조회 846
휴~ 2025.09.25 0 846
글쓰기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