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감사해요

작성자
끝!!!
작성일
2025-06-20 19:54
조회
1468
임신인걸 5주차에 알게되었고 약은 배송 일주일 걸린거같아요.
그래서 6주차에 약 먹었어요
복용 1일차때는 후기대로 안아팠고 그냥 배 욱신거리는 정도였어요
둘째날은 구토억제제(그린큐) 먹었고 진통제도 2알 먹었어요
사람마다 통증이 다르겠지만 저는 생리통보다 3~4배 강한 통증이 30분간 있다가 갑자기 사라지고
피가 조금씩 나오고 핏덩어리도 여러번 배출있었습니다
설사가 심해서 계속 화장실 앉아있었던것 같네요ㅠ
고생끝에 아기집 처럼 생긴 하얀 덩어리가 배출이되고 점차 괜찮아졌어요

상담사님 답장 빠르게 해줘서 많은 의지가 되었어요
상담사님 없었으면 정말 불안하고 무서웠을거에요
도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전체 1,03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007
8주이하후기
해피 | 2025.09.18 | 추천 0 | 조회 880
해피 2025.09.18 0 880
1006
8주차 복용후기
굿 | 2025.09.17 | 추천 0 | 조회 884
굿 2025.09.17 0 884
1005
믿을수있는 곳 입니다
ㄱㅅ요 | 2025.09.14 | 추천 0 | 조회 1070
ㄱㅅ요 2025.09.14 0 1070
1004
후기
후기 | 2025.09.10 | 추천 0 | 조회 1190
후기 2025.09.10 0 1190
1003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찐찐 | 2025.09.04 | 추천 0 | 조회 1135
찐찐 2025.09.04 0 1135
1002
간단하게 남깁니다
후기 | 2025.08.31 | 추천 0 | 조회 1120
후기 2025.08.31 0 1120
1001
미프진후기
화이팅 | 2025.08.27 | 추천 0 | 조회 1110
화이팅 2025.08.27 0 1110
1000
솔직히 진짜 성공할까 많이 불안했는데...
감사드려요 | 2025.08.26 | 추천 0 | 조회 1153
감사드려요 2025.08.26 0 1153
999
미프진 처음 복용후기
믿음💕 | 2025.08.20 | 추천 0 | 조회 1149
믿음💕 2025.08.20 0 1149
998
미프진 감사드려요.
끝!! | 2025.08.17 | 추천 0 | 조회 1144
끝!! 2025.08.17 0 1144
글쓰기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