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작성자
aalpaal
작성일
2025-08-13 10:58
조회
1110
미프진 복용 후기 입니다

약은 총 5알 이였구요

첫날에 큰 알약 1개 복용
이때는 크게 불편한거 없었어요

둘째날에 나머지 알약 4개 복용
물로 삼키지 않고 녹여먹었어요
거의 녹았을때부터 배가 아프기 시작하고 오한이 오더라고요
약간 화장실 가고싶은 배인거같기도 하고 흔한 생리통같은 느낌인데 좀 심한 통증... 어지럽고 식은땀 나는데 추운거같기도 하고... 한 30분? 1시간?을 그렇게 아파하다가 좀 괜찮아지더라구요

그 뒤엔 아팠다 말았다 하는데 아플때는 진짜 아팠어요..

약 복용 후 일주일 뒤까진 출혈 있었고 임신증상?? 같은것도 조금씩 있었어요
출혈 멈추고 나니 아예 이런 증상도 사라졌었구요
출혈 멈춘 일주일 뒤에 산부인과 가서 초음파로 깨끗하게 지워진것까지 확인 했습니다

아픈것만 견딘다면..... 상담사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궁금한거 있을때마다 귀찮을 정도로 연락 드렸었는데 답도 빠르게 주시고 너무 좋았습니다!
전체 1,03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997
후기
aalpaal | 2025.08.13 | 추천 0 | 조회 1110
aalpaal 2025.08.13 0 1110
996
복용한지 2주째 됩니다
ㅇㅈ | 2025.08.12 | 추천 0 | 조회 1161
ㅇㅈ 2025.08.12 0 1161
995
복용 후 산부인과 검진 및 생리를 하기까지
5주차 복용 | 2025.08.06 | 추천 1 | 조회 1191
5주차 복용 2025.08.06 1 1191
994
찐후기
여름 | 2025.08.03 | 추천 0 | 조회 1175
여름 2025.08.03 0 1175
993
미프진 감사합니다
쿠키 | 2025.07.31 | 추천 0 | 조회 1128
쿠키 2025.07.31 0 1128
992
덕분에 살았습니다
감사요 | 2025.07.29 | 추천 1 | 조회 1150
감사요 2025.07.29 1 1150
991
후기입니다
엉엉 | 2025.07.25 | 추천 1 | 조회 1161
엉엉 2025.07.25 1 1161
990
6~7주 복용
익명 | 2025.07.24 | 추천 0 | 조회 1249
익명 2025.07.24 0 1249
989
후기
ㅠㅠ | 2025.07.19 | 추천 0 | 조회 1265
ㅠㅠ 2025.07.19 0 1265
988
후기입니다
6주복용 | 2025.07.16 | 추천 0 | 조회 1285
6주복용 2025.07.16 0 1285
글쓰기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