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복용후기

작성자
호빵
작성일
2024-10-31 17:12
조회
3124
생리가 일주일 늦어져서 혹시나하고 테스트기해보니 바로 두줄 떠서 구글에 찾아보다가 여기서 상담 받았습니다
5주차 되는것같다고 확인해주셨고 구매하고 일주일만에 받았어요
2일간 복용이고 어제 2차 복용후 생리통처럼 아랫배가 슬슬 아파오기 시작하더니 점점 심해지고 30분정도 심하게 아팠던것 같아요
묵직한 핏덩어리가 배출되고나서 통증은 사라졌습니다
오늘은 생리통처럼 가끔 통증이 있고 다른건 괜찮아졌어요
임신때 증상들도 사라진 느낌입니다
며칠후에 산부인과 확인예정입니다
무튼 잘 진행된것 같아서 안심이 되네요
전체 1,03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987
6주복용후기
| 2025.07.12 | 추천 0 | 조회 1344
2025.07.12 0 1344
986
후기
--- | 2025.07.08 | 추천 0 | 조회 1399
--- 2025.07.08 0 1399
985
6주복용
ㄱㅅ해요 | 2025.07.05 | 추천 0 | 조회 1434
ㄱㅅ해요 2025.07.05 0 1434
984
후기
333 | 2025.07.01 | 추천 0 | 조회 1512
333 2025.07.01 0 1512
983
후기
익명 | 2025.06.26 | 추천 0 | 조회 1463
익명 2025.06.26 0 1463
982
9주후기
비밀 | 2025.06.25 | 추천 0 | 조회 1442
비밀 2025.06.25 0 1442
981
안녕하세요
후기 | 2025.06.22 | 추천 0 | 조회 1405
후기 2025.06.22 0 1405
980
너무 감사해요
끝!!! | 2025.06.20 | 추천 0 | 조회 1467
끝!!! 2025.06.20 0 1467
979
후기
ㅅㅇ | 2025.06.16 | 추천 1 | 조회 1462
ㅅㅇ 2025.06.16 1 1462
978
후기
... | 2025.06.12 | 추천 1 | 조회 1468
... 2025.06.12 1 1468
글쓰기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