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차 복용했습니다

작성자
ㅇㅁ
작성일
2020-04-13 17:57
조회
9559
원래 생리통은 거의없고 주기 정확한편입니다
병원가서 주수 확인했고 수술은 너무 무서워서
검색해보던 도중 알게되었습니다

사기도많고 가짜도 많고 반신반의했습니다
약이도착할때도 복용할때도 믿지못했습니다

첫날 약 복용하고 아무런 반응없이 지나가고
다음날 두번째약 복용했습니다
약 복용전 40분전에 알려주신 에드빌 2알 복용했어요

몇분지나니 오한이 들어 이불 겹쳐서 덮고있었어요 그리고 한두세시간 잠들었어요

근데 그 이후 진짜 말로는 설명못할 고통이 찾아왔어요
자궁을누가찌르는듯했어요
당장 응급실가고싶었어요ㅠㅠ
너무 고통이 심해서 진통제2알 더 복용했지만 무용지물이였어요
잠한숨못잤어요 진통제가 저랑은 안맞았나봐요

그 후 피와 함께 배출되었어요
새벽에 한숨도 못자고 다음날 온몸에 힘이없어 고통사라진후 좀 잤어요

그 후에는 소량은 피가 3주동안 나왔고
약 복용한지 지금 한달하고 삼사일 지났네요

초기증상이 다 사라지고 컨디션도 너무 좋아져서 따로 병원이나 테스트기는 하지 않았어요

다시 생리 시작하길 기다리고있어요

의심으로 가득찻었는데 친절한상담과 결과로 보답해주셨어요

다시는 겪지않도록 조심 또 조심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전체 1,03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17
5주차 복용했습니다
ㅇㅁ | 2020.04.13 | 추천 1 | 조회 9559
ㅇㅁ 2020.04.13 1 9559
116
6주차 후기에요
ㅈㅎ | 2020.04.12 | 추천 1 | 조회 9500
ㅈㅎ 2020.04.12 1 9500
115
절망과 불안중에 구원해준곳..
Qq | 2020.04.11 | 추천 3 | 조회 9629
Qq 2020.04.11 3 9629
114
의심많고 겁쟁이인 19살 학생 유산 후기
고등학생 | 2020.04.11 | 추천 1 | 조회 9803
고등학생 2020.04.11 1 9803
113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ㅠㅠ
| 2020.04.11 | 추천 1 | 조회 9385
2020.04.11 1 9385
112
정말 감사합니다!!
ㅁㅈ | 2020.04.06 | 추천 1 | 조회 9472
ㅁㅈ 2020.04.06 1 9472
111
6주차 후기
.. | 2020.04.03 | 추천 1 | 조회 9702
.. 2020.04.03 1 9702
110
약드시기고민하시는분들 꼭보세요
ㅇㅇ | 2020.03.29 | 추천 1 | 조회 9938
ㅇㅇ 2020.03.29 1 9938
109
6~7주차 후기
비밀 | 2020.03.28 | 추천 0 | 조회 9584
비밀 2020.03.28 0 9584
108
5주차리얼후기입니다
민트맛 | 2020.03.28 | 추천 0 | 조회 9407
민트맛 2020.03.28 0 9407
글쓰기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