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으셔도 되요 후기입니다

작성자
작성일
2020-02-04 12:16
조회
9882
생리주기가 거의 정확한데
5일정도 흐를때까지 하지않아서 임테기 다른브랜드 2개 사서
테스트 해봤는데 둘다 2줄이 나왔습니다
저와 남자친구는 아직 어린친구를 받아들일 준비가 안되서 빠르게 판단하여 이러한 약이 있다는 얘기를 들은적이 있어서 검색하여 구입했습니다
솔직히 반신반의 했는데 그냥 무조건 믿었습니다
당일 퀵으로 받아서 약 구글이나 유투브에 검색해보고 있는 약이긴하네 하면서 믿고 먹었습니다 하도 가짜약 같은게 많아가지구 진짜 약이더라구요
처음에 한알 먹는거 먹고는 아무렇지 않았고 그 다음날 4알 입안에 녹여서 복용하라고 해서 30분아니고 물조금이랑 한시간정도 물고 있었던거 같아요
입안에서 다 녹여서 먹어야 할것 같아서 거의다 녹았을때 삼켰습니다
약 먹고 몇시간 지나고 소변 처럼 하혈을 하였고
한 대략 4시간 5시간 정도 화장실갈때 하혈 했던거 같아요
양은 오버나이트 정도 2일 쓴거 같아요
하루 정도 지났을때 하혈을 잘 안해서 카톡으로 연락 드렸는데 친절하게 안정할수 있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시 또 생리 대형~중형정도 사이 양으로 한 4일 정도 하혈하고 5일째 되는날은 소형~중형정도 하혈했어요
구리고 하혈할때 응혈같은거 봤구요
일주일째 되는 일요일에 병원가서 검사하는데
초음파를 안해주시려고 해서 가능성 있다하고
이야기 하니 소변검사 권유 해서 병원에서 소변검사 했는데 1줄 봤습니다 사람마다 다르다고 했는데
이렇게 빨리 호르몬이 빠지고 그럴지 몰랐어요
저는 일주일만에 다 끝났습니다 믿고 복용하셔도 될 것같아요
솔직히 꺼림직했는데 이거 말곤 답이 없어서
했는데 걱정 안하셔도 될 것같아요
이제부터 피임 열심히 하려구요 다시 또 약 복용할 일은 없었으면 좋겠어요
참 일주일밖에 안걸려서 허무하네요 ㅋㅋㅋ
약 복용하고 통증은 생리통 정도 하혈양은 생리 양많은날 이틀째 되는 정도 였습니다
제 후기를 보고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판매자님 늦은 시간에도 연락하면 바로바로 연락주시고
감사했습니다!
전체 1,03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77
믿으셔도 되요 후기입니다
| 2020.02.04 | 추천 2 | 조회 9882
2020.02.04 2 9882
76
생리통 없고 생리 양 작은 사람의 후기
ㅇㅇㅇㅇㅇㅇ | 2020.02.02 | 추천 1 | 조회 10746
ㅇㅇㅇㅇㅇㅇ 2020.02.02 1 10746
75
진짜 믿고 구매하세요
정세윤 | 2020.01.30 | 추천 1 | 조회 10271
정세윤 2020.01.30 1 10271
74
생리때 임신된 닝겐입니다
딸기37 | 2020.01.27 | 추천 2 | 조회 11159
딸기37 2020.01.27 2 11159
73
후기 남깁니다.믿고 드셔도 됩니다.
ㄱㄱ | 2020.01.25 | 추천 2 | 조회 10730
ㄱㄱ 2020.01.25 2 10730
72
진짜 믿고 구매하셔야해요
| 2020.01.21 | 추천 2 | 조회 10918
2020.01.21 2 10918
71
믿고 구매하셔요,,
인생은 아름다워 | 2020.01.19 | 추천 3 | 조회 11998
인생은 아름다워 2020.01.19 3 11998
70
복용 후 시간 별 자세한 후기입니다
ㅇㅇ | 2020.01.15 | 추천 11 | 조회 12286
ㅇㅇ 2020.01.15 11 12286
69
네덜란드 진짜로 믿고 구매하세요ㅜㅜ
ㅅㅇ | 2020.01.15 | 추천 1 | 조회 11759
ㅅㅇ 2020.01.15 1 11759
68
네델란드미프진 완전 추천 입니다
mimiya | 2020.01.14 | 추천 5 | 조회 11470
mimiya 2020.01.14 5 11470
글쓰기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