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믿고 구매하세요

작성자
정세윤
작성일
2020-01-30 12:58
조회
10271
1월 27일에 주문을하여서 28일에 왔는데 진짜 먹고 효과가 오려나? 싶었는데 큰 알을 먹고 쉬고 있었는데 분비물이 되게 많이 나오더라고요 글 같은 것도 보면서 먹고 있었고 다음날 4개의 알약을 녹혀서 먹다가 구역질 나오는 거 참으면서 먹고 했는데 갑자기 피가 나오면서 어지럽고 해서 화장실가서 변기에 앉아있는데 바닥에 토를 했는데 남친 한테 물어보니까 피가 나와서 상관은 없을 거다 약효는 봤을 거다라고 말을 해줘서 계속 끙끙 앓고 앉아있다가 식은땀도 흘리고 해서 잠을 자려고 했는데 잠도 못 잤고 자궁은 뜨거운 느낌도 받고 엄청 힘들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피는 피대로 난리가 나 있었습니다 진짜 청소년분들 중에 임신 때문에 걱정이 많은 분들은 진짜 꼭 드세요 꼭 유산 된거 보고나면 마음은 아프겠지만 아픈면서 고통 받으면서 까지 참은 게 진짜 잘 한거라 볼 수 있을 겁니다 사기 이런 거 절대 아니고 꼭 사서 드세요 걱정 많이 하시지 마시고 힘내세요!!
전체 1,03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77
믿으셔도 되요 후기입니다
| 2020.02.04 | 추천 2 | 조회 9881
2020.02.04 2 9881
76
생리통 없고 생리 양 작은 사람의 후기
ㅇㅇㅇㅇㅇㅇ | 2020.02.02 | 추천 1 | 조회 10746
ㅇㅇㅇㅇㅇㅇ 2020.02.02 1 10746
75
진짜 믿고 구매하세요
정세윤 | 2020.01.30 | 추천 1 | 조회 10271
정세윤 2020.01.30 1 10271
74
생리때 임신된 닝겐입니다
딸기37 | 2020.01.27 | 추천 2 | 조회 11159
딸기37 2020.01.27 2 11159
73
후기 남깁니다.믿고 드셔도 됩니다.
ㄱㄱ | 2020.01.25 | 추천 2 | 조회 10730
ㄱㄱ 2020.01.25 2 10730
72
진짜 믿고 구매하셔야해요
| 2020.01.21 | 추천 2 | 조회 10918
2020.01.21 2 10918
71
믿고 구매하셔요,,
인생은 아름다워 | 2020.01.19 | 추천 3 | 조회 11998
인생은 아름다워 2020.01.19 3 11998
70
복용 후 시간 별 자세한 후기입니다
ㅇㅇ | 2020.01.15 | 추천 11 | 조회 12286
ㅇㅇ 2020.01.15 11 12286
69
네덜란드 진짜로 믿고 구매하세요ㅜㅜ
ㅅㅇ | 2020.01.15 | 추천 1 | 조회 11759
ㅅㅇ 2020.01.15 1 11759
68
네델란드미프진 완전 추천 입니다
mimiya | 2020.01.14 | 추천 5 | 조회 11470
mimiya 2020.01.14 5 11470
글쓰기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