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작성자
333
작성일
2025-07-01 16:07
조회
1511
약받고 첫날은 근무 했어요 그렇게 큰 반응은 없었구요 살짝 메스꺼움은 있어요
다음날 30분 혀밑에 녹이다가 물이랑 삼켰어요
삼킨후 바로 아랫배 아픈느낌이 들었고 속도 안좋았구요ㅜ
반시간후 검은피가 나오기 시작했고... 2시간쯤 지나 하얀물체 배출했습니다
강한통증은 시간이 지날수록 괜찮아지는데 2~3시간 정도는 많이 아팠던것 같아요
지금 일주일이 지났는데 출혈도 많이 줄었고 컨디션도 많이 좋아졌어요
정말 너무 감사해요 ~
전체 1,03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037
감사했어요
sun | 2026.04.27 | 추천 0 | 조회 280
sun 2026.04.27 0 280
1036
후기
ㅈㅈ | 2026.03.29 | 추천 0 | 조회 355
ㅈㅈ 2026.03.29 0 355
1035
후기글
ㅇㅅㅇ | 2026.03.10 | 추천 0 | 조회 435
ㅇㅅㅇ 2026.03.10 0 435
1034
감사했습니다
소리 | 2026.02.05 | 추천 0 | 조회 546
소리 2026.02.05 0 546
1033
성공
* | 2026.01.22 | 추천 0 | 조회 547
* 2026.01.22 0 547
1032
후기
익명 | 2026.01.19 | 추천 0 | 조회 561
익명 2026.01.19 0 561
1031
9주후기
ㅇㅅㅎ | 2026.01.15 | 추천 0 | 조회 565
ㅇㅅㅎ 2026.01.15 0 565
1030
후기 남겨요
ㅇㄹ | 2026.01.05 | 추천 0 | 조회 567
ㅇㄹ 2026.01.05 0 567
1029
도움되길 바랍니다
| 2025.12.28 | 추천 0 | 조회 578
2025.12.28 0 578
1028
6주후기
ㄱㅈㅎ07 | 2025.12.22 | 추천 0 | 조회 620
ㄱㅈㅎ07 2025.12.22 0 620
글쓰기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