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했어요

작성자
sun
작성일
2026-04-27 13:41
조회
271
결과는 좋게 나왔습니다 어제 병원가서 검사 받았는데 피가 고여있어서 소파술 하자고 하셨는데 상담사님 말대로 알았다고 하고 나왔어요

하혈을 하고 있는중이라 모두 빠져나온다고 하셔서 마음이 놓였습니다.

임신증상은 가슴통증과 피곤함이 있었는데 통증은 약해지고 있고 피곤한건 없어졌습니다.

하혈이 멈추면 다시한번 병원가서 검사 해볼려고 합니다.

저녁늦게도 바로 바로 답장을 주셔서 정말 고마웠고 매번 증상이 있을때마다 물어보면 정확한 설명으로 안내해 줘서 고마웠습니다.
전체 1,038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037
감사했어요
sun | 2026.04.27 | 추천 0 | 조회 271
sun 2026.04.27 0 271
1036
후기
ㅈㅈ | 2026.03.29 | 추천 0 | 조회 353
ㅈㅈ 2026.03.29 0 353
1035
후기글
ㅇㅅㅇ | 2026.03.10 | 추천 0 | 조회 429
ㅇㅅㅇ 2026.03.10 0 429
1034
감사했습니다
소리 | 2026.02.05 | 추천 0 | 조회 545
소리 2026.02.05 0 545
1033
성공
* | 2026.01.22 | 추천 0 | 조회 542
* 2026.01.22 0 542
1032
후기
익명 | 2026.01.19 | 추천 0 | 조회 557
익명 2026.01.19 0 557
1031
9주후기
ㅇㅅㅎ | 2026.01.15 | 추천 0 | 조회 562
ㅇㅅㅎ 2026.01.15 0 562
1030
후기 남겨요
ㅇㄹ | 2026.01.05 | 추천 0 | 조회 563
ㅇㄹ 2026.01.05 0 563
1029
도움되길 바랍니다
| 2025.12.28 | 추천 0 | 조회 573
2025.12.28 0 573
1028
6주후기
ㄱㅈㅎ07 | 2025.12.22 | 추천 0 | 조회 615
ㄱㅈㅎ07 2025.12.22 0 615
글쓰기
Powered by KBoard